본문 바로가기

산업일보

[KIMEX2020] (주)웰템의 이동식에어컨 전시예정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매우 포근합니다. 이번주 내내 포근하다는 일기예보가 기분을 좋게 만드네요.

하지만 아직도 코로나19는 기승입니다. 4월이고 날씨도 좋아지고 있는데, 코로나19는 수그러들 생각을 안하네요..하루빨리 코로나19가 멈춰서 경기도 회복되고, 아픈 사람도 없고, 개학도 빨리 진행되고 하면 좋겠네요.

오늘은(주)웰템의 제품을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웰템은 이번 5월 진행되는 KIMEX2020 에서 이동식 에어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람도 기계도 적정한 온도를 맞춰주지 않으면  최고의 효율을 내기 어렵듯이. 산업현장 내 열기를 식혀주는 것은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뿐만아니라 작업자들의 안전과 기계의 오작동 방지등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합니다.

올해 7월에 개최되는 한국기계산업진흥회주관, 2020한국국제기계박람회(KIMEX2020) ,키멕스에서 웰템은 이동식 에어컨과 제어반 에어컨, 오일쿨러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제조업 및 전시산업전반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지금 어떤것보다 초심으로 돌아가 앞으로의 100년을 준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어려운 환경에도 KIKMEX2020을 참가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웰템의 판매제품과 기사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위 제품은 다아라기계장터 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웰템은 매년 50여개국에 제품수출을 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고, 작년 718만달러(약88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였습니다. 2025년 1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것을 목표로 잡고 있으며, 100년기업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웰템의 제품을 설명하자면 이동식에어컨은 전체 냉방이 불가능하거나 에어컨의 접근이 어려운 현장에도  송풍덕트를 연장해 원하는 위치에 효과적인 집중냉방이 가느아며, 제어반 에어컨의 경우 생산설비 정밀제어로서 제어기기의 고발형 현상으로 생긴 오작동 등을 제어함으로서 기계의 수명연장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일쿨러는 윤활유, 유압유, 냉각유, 절삭유 등을 실온이나 기계의 온도에 따라 오일의 점도 및 윤활 특성이 변하지 않도록 유지시켜 공작기계의 가공정밀도를 향상시키고 기계의 수명연장, 가공물의 불량률을 최소화 하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웰템의 박정우 대표는 전직원이 똘똘뭉쳐,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강소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수 있는 기업이될것이라고 자신을 표했다고 합니다. 또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격을 정립해서 신뢰성을 높히고 A/S망도 확대하여 고객만족을 높힐예정이라고 합니다.

올 7월에 경남 창원에서 진행되는 국제기계박람회에 많은 분들이 부스를방문해 주길 바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