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일보

[KIMEX2020]영민에프엔에스(영민F&S) 청정제품 생산솔루션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3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2020년도 벌써 1/4분기가 지났네요,

생각해보면 올한해 정신없이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라는 전세계적인 펜더믹(재난?) 이슈도 너무 강렬했고요

상반기 전시회도 다 취소/연기가 되고 있는 상황에 기업들은 더욱 힘들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5월 전시회는 취소/연기 소식이 없어서 기대가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KIMEX2020도 올해 산업전시회로는 거의 처음으로 5월에 열리게 되는것 같습니다.

많은 업체분들이 반신반의 하면서도 전시회 준비를 진행하는 상황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민에프엔에스(영민F&S)는 필터,여과기, 측정기 등 오염관리 제품을 타겟으로 솔루션 제공, 컨설팅 및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번 KIMEX2020 에서는 초청정 제품 생산을 위한 제조 공정의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품의 초기고장을 줄이는 작업은 한대의 기계와의 '롱런'을위한 필수요소 중 하나이며 내구성 향상을 통해 생산하는 '청정제품(Clean Products)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관리해주는 기기와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하여 영민에프엔에스에서는 청정제품 생산 시스템 구축은 물론, 필터와 측정기기 등 오염관리 관련 제품 판매를 넘어 종합오염도 관리에 관한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청정도 관리 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하고 따라서 이번 전시회에서는 여과(Filteration), 분리(Seperation), 솔루션 관련 기업인 PALL 사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유체의 한계 여과효율이라고 여겨졌던 기존의 Beta x>1000의 효율을 Beta x>2000까지 약 2배 이상 향상한 기능은 충분히 주목을 받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하면서 기존 유압에서 유체의 청정도 관리 효율성 또한 두 배 이상 향상함에 따라, 장비가동효율도 함께 높아져 고객사의 원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는 영민에프엔에스 대표의 말입니다.

영민에프엔에스는 이번에 KIMEX 에서 선보일 이 신제품은 조선 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으며 조선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Flushing 장비에 신제품을 적용함으로써 이물질 제거 능력 향상을 통해 시운전 시간 감소, 인건비 감소, 품질향상 등을 이룰 수 있을 것 이라고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인만큼 여러 산업분야가 다 다운되었는데, 다같이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전시회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민에프엔에스의 제품리스트를 한번 보시겠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