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KIMEX2020에 참가하는 두리무역에 대해 관련 기사 내용을 검토해보려고합니다

두리무역은 절삭공구 전문 유통업체로서 다아라기계장터 회원이기도 합니다. 전시회장에서많이 볼 수 있는 업체인데요,절삭공구쪽으로는 굉장히 크고 전문성이 강한 업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두리무역의 기사를 살펴보면,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공구는다른 공구종류에 비해 내구성이나 정밀도가 더욱 중요시 된다고 했는데요, 전시장에서 자주 볼수 있는 (유)두리무역이 올 7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0한국국제기계박람회'에 참석합니다. komex2020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에서 주관하고 경상남도,창원시 공동 주최로 진행되는 경남지역 역사가 깊은 기계박람회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리무역은 이번 전시회에서 장비공작기계용 HOLDER 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내의 다양한 제조업체에 기계공구를 납품해 온 두리무역은 공구시장의 변화에 누구보다 민감하며, 과거의 느린속독의 가공에서 고속가공으로 변화되고 그에 따라 정밀도 및 수명에 중점을 두고 공구가 제작되고 있다는 점이 변화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두리무역 측은 최근의 경기 불황을 극복하고자 내실을 다지는 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의 다변화 및 현장중심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하면서 이번 KIMEX 2020 참가 역시 이런기대를 품고 참가한다고 하였으며, 전세계가 코로나19로 경기침체를 겪고있는 상황이지만, 자사의 제품인지도를 높히기 위해선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참가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두리무역의 제품들을 살펴보시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dooree09.com/


상반기 전시회가 다 취소되어서, 업체들도, 주관사들도, 저희와 같은 협력사들도 다름 난국을 겪고있습니다. 빨리 코로나19가 사라져서 경기가 회복되고, 정상적인 생활들로 돌아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