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훗카이도 후라노 리조트 뉴 프린스호텔 이모저모~



결코 싸지않은 훗카이도 뉴 프린스호텔 ~ 전경을 못ㄱ어 구 프린스호텔로 대신~!

시설면에서 스키여행으로 오기에는 정말 좋은조건인듯 하다

(조식,석식)
일식, 양식, 퓨전 으로 나뉘어 있고, 부페와 일반 레스토랑이 있다.
후라노리조트 뉴프린스호텔 오기전 네이버 폭풍검색을 통해 얻은 팁~! 절대 레스토랑에서 먹지말고 부페를 먹으라고 해서 우린 부페를 먹었다.
조식도 괜춘하고 석식도 아주 맘에 들었다
다만 정해진 시간에 먹기를 추천한다 클로즈 시간 1분이라도 늦으면 안들여보내준다 ㅠㅠ
디너역시 예약을 미리안하면 못먹을수도 있다고 먼저예약하라고 해서 예약하고 갔더니. 이미 단체들이많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예약안할시 운나쁘면 못먹을수도 있을것 같았다.
석식 부페는 우리나라에서 한 인당 10만원 선 부페처럼 나온다. 평일보다 주말석식이 더 좋은듯~!


위사진은 평일디너~ 사진 완전 발사진~! ㅋ
초밥은 다양하진 않지만 원없이 먹을수 있어 좋았다~!


(온천)
노천탕 및 온천이 지하에 있다. 숙박하면 공짜로 표를준다. 생각보다 넓진않지만. 노천탕 정말 좋았다~! 또한 샴푸,린스,바디로션,드라이 등 모든것이 비치되어있어 아무것도 안가지고 가도 된다. 가져갈거면 칫솔, 치약하고, 거품타월정도?


요긴 들어가는 입구~! 뭔가 럭셔리 분위기이다


특히나 눈오는날은 노천탕을 꼭 추천한다. 이곳에서만 느낄수있는 눈맞으면서 줄기는 노천탕은 정말 기대이상의 즐거움과 신선함을 안겨준다~! 정말상쾌하고 너무좋았다~!



(스키시설)
로비바로 위층인 GF층에 락커룸이 있고 바로스키장과 연결되어있다~! 정말 편한시설인것 같다,
락커룸은 방호수와 동일한 락커를 사용하면된다.
스키장비를 숙소에 묵는동안 넣어놓고. 타러나갈때마다 꺼내면된다. 그리고 바로 스키장이니 더할나위없이좋다

(프론트,슈퍼)


영어잘못한다..같이 고생했다~!
슈퍼는 걍 우리나라 리조트와 비슷하다, 간단한 간식실수있고 장난감, 스키용픔등도 판매한당~


비상약도 구입할수 있는데, 갑작스런 결막염때무에 어찌할줄 몰랐는데. 여기서 눈물약이랑 염증약 대신 일본국민진통제 bufferin A 사서 응급처치했다. 버퍼린 A는 우리나라 펜잘같은거라고 보면 된다



(스키강습)
그룹은 2시간에 5000엔. 개인은 7400엔,
나는 토욜날그룹으로 들어가서 2시간만 배워보려고 예약했다
우리나라보다 강습비 저렴하고 가르치는게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기도 하고,자세도 다시 잡으려고예약했다~! 강습비는 확실히 싼듯. 그리고. 키즈스키강습시설도 나름 괜찮아서 한국에서 가르치는 것보다 여기서 며칠 가르치는게 훨씬 저렴하고 좋을것 같다~!
내년을 기약해본다~!

(룸)


호텔룸음 넓진않다~! 위에 사진이 다다~
걍 잠자고 쉬기좋을정도~!

근데 룸에 비치되어있는 온천갈때 입는옷이 있는데. 정말 편했다. 집에가서 잠옷으로 입고싶을 정도로~ ㅋㅋ 진심 갖고 싶다 ㅋㅋ

또한 한가지 팁은 호텔내 비치되어있는 각종 가이드북이 한글가이드가 된다는점~! 프론트 직원들 영어 잘못해서 긴가빈가 했덛 내영들 다시한번 체크해볼수있다~!
근데 티비가 일본어랑 중국어 채널밖에없다. 유료채널은 복도에서 돈내고 카드사서 봐야한다~!

와이파이는 룸에서 밖에 적용안된다!
하지만 우리는 이번에 임대해온 도시락(포켓와이파이) 때문에 인터넷 엄청 빠르고 자유롭고 편하게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