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북해도 후라노 리조트 스키여행 삿포로 공항 투어~


삿포로공항에 도착했다~!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지구는 어느국가든 비슷한 느낌이다..

하지만 첫일본이라 설렌다.. 공항도 여느공항과 느낌은 비슷한데 생각보다 공항이 컸다~!

공항내 중간중간 아기자기한 존들이 눈에 보인다~! 절로 감탄이~^^


지상이가 참좋아할듯 하다. 공항 내 키즈존도 있다~! 역시 세심한 일본~

수속밟고 짐찾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얼마 안걸린다~ 우리는 스키장비까지 찾아야해서 대형짐까지 기다렸는데도 금방 찾았다..


스키어들하거 보더들이 눈에 많이보인다~! 특히나 일본 후라노 리조트는 설질이 좋기로 유명해 많이들 찾는다고 한다~!!

카트도 이상하게 한국보다 운전이 편하다 이 2%의 차이는 무엇일까 생각하게 만든다.

생각보다 수속이 일찍끝나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가는 버스 기다리려면 3시간이나 남았다 ㅠㅠ
티웨이는 기내식이 없어 배가 고팠다.

초밥과 라면이 딱! 땡기는데.. 일단 회전초밥집을 찾았다,

후딱 10접시를 먹고 맥주로 입가심~!
역시 기대만큼 맛있네~ ㅋㅋ
가격은 점 사악하다~! 5만엔 나옴.

커피로 후식하고 리조트로 가는 버스에 몸을 실었다~!

같은 리조트 가는 70대 한국 노부부를 만났다. 7년째 후라노로 스키를 타러 오신다고한다. 이번에도 열흘동안이나 계신다는.. ㅎ 대박.. 멋있다.. 우리부부도 80까지 스키 타러 다니자고 약속했다~!
어르신들께서 7년째 다니시다보니 싸게 스키장 오는 팁도 알려주신다~
뉴프린스 호텔이 아니라 시설은 좀노후되었지만 프린스호텔을 별도로 예약하고 티웨이 항공으로 오면 저렴하게 올수 있다고~! 바로계산해봐도 이번에 우리둘이 오는 비용으로 지상이까지 데꼬얼수 있겠다~! 담엔 꼭 더 저렴히 와야겠다~!

훗카이도의 밤은 빨리온다..
6시반 되어도 날이다물어 어둑어둑하다~

온천갔다가 잠을 청한다.. 근데. 망했다..
결막염인것 같다.. 한쪽눈이 연신빨갛다

빨리 자고 낼 스키탈 준비를 해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