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일보

스마트테크코리아&무인유통산업전 - 엔사이퍼 시큐리티 미리만나보기

안녕하세요 6월27일(목)부터 6월29일(토)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스마트테크코리아&무인유통산업전 에 참가하는 주요업체 중 오늘은 엔사이퍼시큐리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산업일보에서는 스마트테크코리아&무인유통산업전 미디어파트너사로서 주요 업체를 사전 취재하여 내용을 올려보았습니다.

엔사이퍼시큐리티는 보안 관련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 솔루션을 다루는 업체인데요

어떤 내용인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스마트테크 코리아] 엔사이퍼 시큐리티, 전용 하드웨어 통해 사이버 보안 리스크 ‘최소화’
“블록체인, 디지털 결제 등 신규 기술에 대한 보안 서비스 지속 개발”



[산업일보]
업무와 일상생활 모두에서 디지털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사이버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오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9회 스마트테크 코리아 (SMART TECH KOREA 2019, 이하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하는 엔사이퍼 시큐리티(nCipher Security, 이하 엔사이퍼)는 범용 하드웨어 보안 모듈(이하 HSM)을 제작해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포츈 100대 기업의 상위 10대 기업 중 5개 기업과 FTSE 100대 기업의 상위 20개 기업 중 10개 기업이 엔사이퍼의 HSM을 사용하고 있다. 

엔사이퍼 관계자는 “자사의 HSM은 암호키 보호를 필요로 하는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암호화, 코드 서명, 전송 계층 보안(TLS)/보안 소켓 계층(SSL) 암호화 등 사이버 보안을 목적으로 사용된다”며 “이 제품은 전용 하드웨어를 제공함으로서 리스크와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사이퍼의 HSM은 최근 블록체인 보호의 목적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블록체인은 거래, 서명에 대한 참여자들의 ‘합의 프로세스(블록을 생성해 참가자에게 전파하고 모든 참가자가 동일한 블록을 연결할 것인지 결정하는 일련의 과정)’ 보호가 필수적이다.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구현 과정에서 엔사이퍼의 엔쉴드 코드세이프(nShield CodeSafe)를 사용하게 되면 합의 프로세스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 이 회사의 설명이다. 

그는 “사용자 인증과 디지털 서명의 기반이 되는 블록체인의 암호화 키는 엔사이퍼의 HSM을 통해 생성되는 개인 및 루트 키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며 “전자서명을 통해 참여자들의 각각의 거래가 보호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엔사이퍼의 HSM, 공개키 기반구조(PKI), SSL 등 기존의 입증된 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클라우드, IoT, 디지털 결제 등 신규 기술에 대한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보안쪽 관련이고 전문 분야라 어려울 수 있겠지만

현장에서 방문하여 꼭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전등록을 하시면 편하게 관람할 수 있으니, 사전등록 꼭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marttechkorea.com/audience/register?ckattempt=1

 

:: SMART TECH KOREA ::

첨단 스마트 기술 전시회의 중심! 국제컨퍼런스 TECHCON부터 B2B 비즈매칭, 스타트업 유레카까지! 각종 체험관과 스마트딜리버리 등 볼거리 가득한 스마트테크 코리아 무료사전등록 진행 중!

www.smarttech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