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넥센VS기아 고척돔 단체야구관람 후기

야구장 응원이 재밌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다.

나또한 어렸을때는 야구를 좋아했지만, 크면서 인기가 식다보니, 자연스레 사그러들어 관심없어진지 언 20년가까이 된것 같다.

최근 다시 야구열기가 뜨거워지면서 간간히 순위, 팀명정도는 알고있었지만, 딱히 좋아하는 팀이 없었는데..

나같이 무미건조한 사람에게도 넥센VS기아의  이번 경기는 정말 재미있었던것 같다.

특히 응원석에서 처음 관람했던나는,,야구장이 생전 처음이다  신세계를 경험한듯하다

간단히 리뷰를 해보자면

단체관람이다보니 일단 마트에 들어가서 먹을거와 음료를 샀다

고척돔에 도착하니 이미 사람들이 바글바글..

앞에서는 포토존과 이벤트도 열리고 있었다.

입장하는데, 걱정한것과 달리 맥주는 1리터까지는 컵에 따라 가지고 들어갈수 있었다.

입장하면서 기아 응원봉이 다 떨어져서 어쩔수없이 넥센 응원봉을 샀다.

그래도 이뻤다..분홍색의 응원봉 내스탈이었다.

고척돔은 실내야구장이라 오늘처럼 더운날도 부담없이 갈 수 있는것 같다.

돔에 입장하자 응원열기가 후끈 느껴졌다.

우리의 자리인 응원석 자리..

처음경험한 신세계

알지도 못하는응원가 가 술술나온다.

나는 오늘부터 넥센팬 하려고 했는데..

기아타이거즈 응원도 맘에들고,, 어렸을때 좋아했던 팀이 기아라서..고민이 좀되었다.

아슬아슬 9회말까지 선전하던 두팀..

결국 기아가 8:7로 넥슨을 이겼지만.


4위가 1위 상대로 이정도면 참 잘했다고 생각한다.

돌아오는 길..

너무 늦어버린 하루였지만, 뜻깊은 하루였다.

담에는 기아응원봉을 들고 응원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