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중국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17 참석 후기

오늘은

블로터 컨퍼런스 후기를 올려보겠다.

회사가 준 기회로 참석하게 된 "중국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2017"

최근 디지털 마케팅이 이슈라 궁금하던 차에 중국은 어떻게 대비하고 진행하고 있을까 의문으로 시작되어 참석한 컨퍼런스..

비도 오는 하루여서 교육듣기 너무 좋았다.

입구다. 이렇게 X배너가 걸려있다

유료컨퍼런스라 얼마나 많이 참석할까 궁금했는데 안내데스크에 준비된 교재와 명찰을 보니

한 200명은 참석한듯하다.

아니나 다를까 컨퍼런스홀이 거의 다 찼다.

아래 사진은 쉬는시간에 찍은거라, 군데군데 비어있지만, 

이렇게나 중국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많다니...

프로그램 순서는 아래와 같다

9:20분부터 18:00까지 아주 꽉 채운 오늘 교육일정~!

*소주제

1) 중국 시장의 특징과 디지털 경제 정책의 이해

2) 중국 디지털 트렌드 및 마케팅 전략

3) 중화권 SEO와 바이두 마케팅전략

4) 웨이보/위챗을 이용한 중국 바이럴 마케팅 전략

5) 중국 역직구 마케팅 케이스스터디

6) 왕홍마케팅의 현황과 실전전략


인상깊었던건 이렇게 규모가 큰컨퍼런스에서는 앱을통해 질문을 받고, 강사가 답변을 하면 아나씩 지원지는 프로그램을 쓴다는것이다

이부분이 매우 인상깊었다.

전체적으로 강의는 매우 유용했고,

중국 마케팅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사례와 마케팅기법을 공유해준것 같아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생각보다 블로터 컨퍼런스 쫌 전문적이었던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