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이영애팩, 리아진 팩, 그녀의 일기

이양애팩, 리아진팩, 그녀의 일기.. 완전 솔직후기..



나이가 들고 피부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나같은 직장맘은 시간도 없고, 피부관리에 한달에 돈 몇십씩쓰는건 손떨리고.. 그래서 1일1팩을 노력하고있다

그중에도 시중에 파는 에뛰드. 리퍼블릭. 스킨푸드. 미샤. 등등 1일1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마스크를 종종 사서쓴다.

그래도 사봐야 한달을 못쓰니. 홈쇼핑도 애용해봤다
AHC싸봤는데. 첨엔 괜찮았는데. 한 두달 가까이 되니. 뭔가 효과가 없는것 같다.. 피부도 따끔하고..

그래서 돈좀주고 친구가 추천해준 이영애팩, 리아진팩을 사봤다

친구는 무척좋다고 하더라..

내가 첨써본건 그녀의 일기.. 리아진팩. 이영애팩 다갈색?? 박스..



야근하고 밤중에 촬영했는데 박스가 이쁘니까 나름 멋스럽다..

일단 너무 고급스런 박스에 감성적인 카피가 맘에든다

이 다갈색은 영양공급, 주름개선..



한박스에 요런모양으로 낱개포장되어있다. 가격은 좀 비싼듯.. 그래도 일단 이쁘긴하다.
이쁜것만큼 내용물도 좋아야 할텐데.. 한두번속나.. 라는 걱정반 의심반 으로 열었다

엥!!!???



요게뭐야? 첨봤다 라즈베리, 블랙베리, 블루베리, 비타민 추출이 성분이라서 그런가.. 일단 평범하지 않음에. 신뢰도 상승되고 호기심 밀려온다..



요렇게 된다.. ㅋㅋㅋ 무슨 숯팩한거마냥..
근데 마스크 시트가 넘 촉감좋고 부드럽다

내용물도 적당히 들어있고 뭔가. 부치는 순간 영양이 쑥쑥 들어가는듯한 느낌..

향도 무향에 자극적이지 않고..
음.. 일단 맘에듬. 이영애마스크, 리어진 마스크 포장만큼 기대치에 미치는데?? ㅎㅎ 기분좋다..

일단 효과는 점더 두고봐야겠어~ ㅋㅋㅋ
다른 종류들도 사서 해봐야겠당~~

효과는 담에 포스팅할게요~'

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