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백화점 다아라몰/공구

자동차 부품인 댐퍼풀리 알아볼게요- 오토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구 부품 쪽으로 제품을 올려볼까 합니다.

오토탑이란 업체의 댐퍼풀리는 엔진의 크랭크 축에 연결되는 필수 부품입니다.

벨트 시스템을 통한 냉각수 펌프, 교류발전기, 컴프레서 등의 구동전원 및 크랭크 축의 진동을 흡수하고 크랭크 축의 변형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국내뿐만이 아니라 일본, 미국, 유럽차종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신제품] 댐퍼풀리[제품번호 : 763428]
- 기본사양 : 한국,일본,미국,유럽차종
- 모델명 : 댐퍼풀리
- 제품분류 : 공구 · 부품 > 자동차공구/부품
- 제조사 : (주)오토탑
- 제품상태 : 신품

부품으로는 내부허브 / 고무고리 / 외부도르래가 있는데요 각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내부허브 : 크랭크 출에 고정되어 있으며 엔진토크를 고무링에 전달하는 역할

◆ 고무고리 : 내측허브와 외측 풀리 사이에 있으며, 내측허브를 통해 비틀림 진동을 감쇠하여 외측 불리에 엔진토크를 전달하는 기능을 합니다.

◆외부도르래 : 엔진토크를 펌프와 벨트를 통해 엔진의 다른 구동시스템을 전달하기 위한 부품 입니다.

어떤 문의든 필요시 편하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토탑이란 업체는 대구테크노파크 수혜기업으로서 다아라기계장터 대구테크노파크 공동관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dgtp.bizdaara.com/

 

(재)대구테크노파크 공동홍보관

1. 첨단소재기업 2. 생산제조 장비기업 3. 경량자동차 부품기업

dgtp.bizdaara.com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