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백화점 다아라몰/공구

오토탑의 오일펌프 를 사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토탑에서 생산제조 유통되는 자동차 부품 중 오일펌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토탑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워터펌프와 오일펌프를 생산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기술 개발로 댐퍼풀리와 서모스탯을 ㄱ발하여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일 펌프는 오일팬에서 엔진오일을 가압하여 전체적으로 펌핑하는 역할을 합니다. 엔진 오일 펌프의 압력에 의해 오일필터를 통해 정제된 오일을 올바르게 흐르게 합니다. 내부의 다양한 엔진 부분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신제품] 오일펌프[제품번호 : 763425]
- 기본사양 : 한국,일본,미국,유럽차종
- 모델명 : 오일펌프
- 제품분류 : 공구 · 부품 > 자동차공구/부품
- 제조사 : (주)오토탑
- 제품상태 : 신품

오일펌프의 부품으로는 아래와 같은 로터, 오일실, 기타로 구분되어지는데요,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 로터 : 로터는 오일펌프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으로 OEM을 통해 로터를 생산합니다.

■ 오일 실 : 오일씰은 엔진오일 누출을 방지하고있으며 오토탑에서는 POS 및 KOS 브랜드의 오일씰을 사용합니다.

■ 기타부품 : 모든 기타부품을 생산하여 당사의 제조라인에서 완제품을 생산합니다. 

 

오일펌프 문의는 언제든지 편하게 아래 연락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토탑이란 업체는 대구테크노파크 수혜기업으로서 다아라기계장터 대구테크노파크 공동관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dgtp.bizdaara.com/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