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일보

2019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기계장치 전시회(Metalloobrabotka)에 다아라,삿갓맨이 방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너무 더운 하루네요,

오늘은 산업다아라, 삿갓맨의 소식을 올려볼까 합니다.

우선 영상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번 보시죠~~~

https://youtu.be/AXK2X1QDpBc

2019러시아 모스크바 국제기계장치전시회(Metalloobrabotka)가 5월27일부터 31일까지 모스크바 엑스포 센터에서 열리는데요,

러시아 모스크바 엑스포센터

 러시아, 중국,영국,독일, 스위스, 체코, 이탈리아, 대만, 한국등의 업체가  1000여개 이상 참가하고, 직년 방문객이 3만여명이 넘는 꽤 규모있는 전시입니다.

러시아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현대적인 전시장을 보고 일단 놀랐습니다.

러시아 시장은 우리나라 업체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시장이라고 합니다.

매년 많은 업체들이 참가했는데요, 이번에는 한국업체가 9개정도밖에 참가 안했다고 합니다. 음.. 우리 기업들 화이팅 한번 외쳐봅니다.

그러면 우리 산업다아라의 삿갓맨이 어떤 활약을 하고 있는지, 사진으로 봐볼까요?

사진이 너무 많이 산업일보 기사 이미지를 떠왔는데요, 저 많은 사진들이 러시아에서도 삿갓맨을 반긴다는 것을 금방 알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전시회에는 독일이 가장 큰 규모라 참석했다고합니다.

러시아 시장이 기계산업쪽에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장인지 알 수 있는데요

우리 삿갓맨님 오늘도 열심히 땀흘리시면서 전 부스장을 누비며, 다아라기계장터, 다아라몰, 산업일보 등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산업다아라를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좀더 넓은 시장을 하루빨리 열어 주면 좋겠습니다.

남은 전시기간 삿갓맨 힘내라고 기원합니다.

 

기사보기 http://www.kidd.co.kr/news/209137

 

2019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기계장치 전시회 이달 31일까지 열린다

[산업일보]2019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기계장치 전시회(International Specialized Exhibition for Machine-tools(Metalloobrabotka))가 현지시간 27일부터 31일까지 일정으로 모스크바 엑스포센터(Expocentre)에서 개최됐다. 2019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기계장치 전시회(이하 러시아모스크바국제기계전시회) 현장...

www.kid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