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작기계금형및성형기

중고 CNC 로터리 테이블, 현대위아공식대리점

CNC로터리 테이블은 공작기계에 장착되어 공작물을 분할작업 행하는 장치,테이블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특히 원판에 유압척이 설치되고, 유압척 및 원판의 구동을 조절하는 제어부가 설치됨으로써,제품이 소형화되어 설치 및 분해, 이송이 용이하여 손쉬운작업을 행할 수 있고,제어부에 의한 정밀한 작업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기계입니다.

로터리테이블 같은 경우는 현재 대만에서도 많이 개발되어 기술력으로 경쟁하는 사이가 되고는 있는데요,

다아라기계장터에서는 중고의 경우  대표기업인 현대위아의 CNC로터리테이블을 자주볼수 있습니다. 

현대위아공식대리점인 위아머신에서는 현대위아제품뿐만이아니라, 일본 제품들도 판매를 하는데요,

보통 신품만을 판매하지만, 이렇게 해외 유수 브랜드를 중고로 취급도 하신답니다.

CNC로타리테이블(NCRT)1000파이 입니다.

제조사 는 쯔타코마(일본)입니다.

기계전면 사진입니다.

중고라서 그런지 세월의 흔적은 보이네요~

명판과  미쯔비시 컨트롤러 부분도 확인하세요, 자세한 사양은 아래 있습니다.

다만 가공능력에 대해서는 좀더 자세한 문의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위아머신을 통해서 CNC 로터리테이블외에도  중고 공작기계를 구매하시게 되면

현대위아제품뿐만이 아니라, 해외제품들도 많이 만나볼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상기 제품은 다아라 기계장터(http://mc.daara.co.kr)에 등록된 제품이며, 온라인 산업 B2B 1위 마켓플레이스 다아라 기계장터의 추천 회원사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