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작기계금형및성형기

산업현장의 필수 산업안전매트, 오일방지 피로예방매트

산업현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위험도 중 미끄러짐은 정말 큰 사고인것 같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산업현장에서는 산업안전매트를 필수로 사용하는데, 미끄럼을 방지아고 피로도 풀어주는 산업안전매트라면 일석이조겠죠.

다양한 패턴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내구성 높은 커버와 유연한 하단 재질로  제품 낙하시 충격흡수를 줄임과 동시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조립라인, 물류센터, 우편물처리, 계산대 등 산업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하체피로누적과 근육통을 예방하여 작업능률도 향상시킬수 있는 산업안전매트,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산업안전매트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그중 오일방지 피로 예방 매트는 기본이   60*90cm, 12.5mm, PVC스폰지+하드커버로 되어 있습니다.규격이나 사이즈에 따라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며, 샘플도 신청가능합니다.

시공사례와 제품 상세를 보실까요?


□ 시공사례

<기름을 사용하는 주방에 시공한 전후의 모습>


<기립자세로 작업하는 작업자의 하체피로를 줄여 줍니다>


□ 상품개요

▶ 오일 및 기타 유지를 많이 사용하는 곳에서 장시간 선자세로 작업 시 미끄럼방지와 충격 흡수로  피로경감 및 산업재해예방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전체에 특수 코팅처리 되어있습니다.

 □ 기능과 특징

▶ 오일 및 기타 유지를 많이 사용하는 곳에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전체에 특수코팅한 제품입니다.      

▶ 피라미드 형태의 표면으로 오일의 접촉면적을 줄여 미끄러움을 방지합니다. 

▶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곳에 설치하여 작업자의 근 골격계를 보호하고 피로를 경감시켜줍니다.  

▶ 다양한 규격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사용장소의 필요에 맞추어 설치적용이 가능합니다.


□ 적용 및 설치

▶ 조립라인, 작업장, 주유소, 미용실, 매장, 안내소, 주방, 등에서 장시간 선자세로 작업하는 경우 쿠션 및 충격 흡수효과로 피로경감 및 산업재해예방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PVC스폰지 타입의 매트입니다.  

▶ 다양한 규격의 표준사양 및 롤매트 등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장소 및 환경에 적당한 규격으로 절단 또는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지관리 비용이 거의 들지 않으며 물청소가 용이합니다. 

     

□ 주문시 유의사항

▶ 사용장소의 환경(바닥재 및 오염정도 등) 및 사용자의 작업환경(착용한 신발류 등)을 먼저 확인합니다.

▶ 사용장소에 적합한 종류(크기,두께,재질등)을 결정합니다.

▶ 바닥재나 인테리어등을 고려하여 적합한지 고려합니다

▶ 필요한 기능(쿠션감, 미끄럼방지, 땀,습기방지 등)과 내구성을 고려합니다. 

▶ 사용예정기간과 효과, 경제성, 가격등을 고려합니다. 


규격이나 사이즈상담은 매트디포로 직접 문의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