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아는 중국이야기

남녀성별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중국 고대 황실달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 출근 하셨나요?

오늘은 아침에 재미있는 글이 눈에 띄어 올려볼까합니다.



바로 남녀 성별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중국 고대 황실달력 내용입니다.




고대황실에서는 아들이 귀했기 때문에 이런 달력이 나온 것 같은데요,

신빙성은 없지만, 기가막히게 잘 맞았다고 하네요~!



실제 왕가의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약 700년전에 중국고대 과학자들에의해

만들어진 이 황실달력~!

남녀성별을 미리 알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참 신기한데요


과연 어떤방법으로 남녀성별을 미리 확인하는 것 일까요?

바로 임신에 성공한 달과 산모의 만나이로 추정을 했다고합니다.




요 달력은 2016년에 임신한 산모들을 위한 달력인데요~!

만나이와월을 체크하여 내가 임신한 아이가 남자아이인지 여자아이인지 유추 할수 있다고합니다.

정말 신기하죠?




아직도 어떤 원리로 만들어진 것은 알수 없다고합니다.

다만 현재는 베이징과학기술원에 보관되어 있으며, 중국인들은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중국 검색사이트에서 0000生清宫生男生女表 를 검색하시면

관련 된 표를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잘 안맞는것 같네요~!


재미삼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