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건설중장비농기계

트랙터용/트렉터용 제설기, 제설차 제작 전문 - (주)두빛

안녕하세요 올해 겨울은 작년에 비해 특히 추운 것 같습니다.

눈도 많이 오는 편인데,,앞으로 더 많이 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눈이오면 사실 농촌에서 많이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랙터용/트렉터용 제설기, 제설차 제작 전문 업체인 (주)두빛의 제설용차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많은관심 가져주시고 많은 문의 주세요


(주)두빛에서 판매하는 트렉터용,트랙터용 제설차는 막강한 한국형 제설기&제설장비 입니다. 국내 지형에 매우 적합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활용도나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일반차량부터 1톤소형트럭, 8톤대형트럭까지 어떤 차종에도 잘 맞습니다.

그럼 트렉터용,트랙터용 제설차를 살펴 보시겠습니다.

[신제품] 트렉터용제설기 제설장비 제설기 제설용차 제설차[제품번호 : 414809]
- 기본사양 : 트렉터용제설기 제설장비 제설기 제설용차 제설차
- 모델명 : 트렉터용제설기
- 제품분류 : 목공 · 농기계 · 중장비 > 트랙터/경운기/관리기
- 제품상태 : 신품

(주)두빛의 제설차, 제설장비 브랜드인 SnowFree(스노우프리) 특징을 살펴보시겠습니다. 

Snowfree (스노우프리) 등록상표는 한국형 제설장비를 대표하는 고객 여러분들의 진정한 벗으로서, 끝없는 고객 감동을 구현하기 위해 스노우프리 시리즈를 개발, 제조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Snowfree는 한국형 지형에 적합합니다. 고속도로, 국도는 물론, 경사가 심한 산악지대, 비포장도로, 고르지 못한 노면, 이면도로, 좁은 골목길, 고속도로 휴게소, 집입로 주차장, 대학갬퍼스, 운전면허시험장, 공장, 물류공간, 공항, 항만, 아파트단지 등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Snowfree는 다양한 차종에 장착 사용 합니다. 1톤 소형부터 8톤 대형트럭까지, 지프차, 군용차, 소방차, 청소차 등에 장착 운영하며 지게차, 트랙터, 경운기, 굴삭기 등 특수형 모델도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손상없이 장착, 제거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Snowfree는 구입 및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합니다. 최적의 설계를 통해 원가 절감과 고장요인, 소모품을 최소화 하였으며, 성능대비 최저가에 구입 및 유지보수가 실현됩니다.

Snowfree는 초보자나 여성도 사용이 간편합니다. 장,탈착이 쉽고, 안전장치가 있으며, 가볍고 최적의 단순 구조로 설계되어 전문가가 아니라도 쉽게 사용가능합니다.

Snowfree는 제설용역업체, 봉사단체에도 적합합니다. 구입 및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고, 초보자도 사용가능하며, 다양한 차종의 업무용 차량에 차량개조 없이 장착 사용할 수 있어 제설용역 이나 봉사단체에 적합합니다.

Snowfree는 제설장비와 인력부족을 해소합니다. 제설장비와 인력부족으로 인해 제설작업이 늦어져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자 누구나, 모든 차량에 동시 다발적으로 제설작업이 가능하도록 개발하여 재해 예방에 기여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사명: 주식회사 두빛
- 주소: 경기 화성시 반월남길 88
- 이메일: duveetplus@easylight.co.kr
- 제품전시장 : http://snowfree.bizdaara.com/
- 홈페이지: http://www.snowfree.co.kr/
- 취급품목: 굴삭기,디젤지게차,비료살포기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