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FA로봇자동제어계측장비

플리어 휴대용 열화상카메라 T540 - 플리어시스템코리아

플리어시스템코리아 

플리어시스템 한국지사, 적외선 열화상시스템 전문업체, 산업용, 군수용, 보안용 FLIR 열화상카메라 안내. FLIR 시스템 주식회사 (나스닥: FLIR)는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및 항공 방송 카메라와 상업비전을 포함하는 혁신적인 적외선 비전 시스템의 선도적 제조업체입니다.

FLIR 제품은 60여 개 국가에서 산업활동, 회사 및 정부 활동의 광범위한 영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상업용 적외선 카메라 산업의 선구자인 FLIR은 50년 이상 열화상 및 야간투시 장비를 과학분야, 산업분야, 법 집행 및 군수 분야에 공급하여 왔습니다.

예측 정비, 상태 감시, 비파괴 시험, 연구개발, 의료 과학, 온도 측정 및 열 이용 시험부터 법 집행, 감시, 경비 및 제조공정 제어분야에까지 FLIR는 초보자 및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FLIR은 전세계 60여개 이상의 사무소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기술 지원 그리고 세계 최고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및 열화상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제품] 플리어열화상 카메라, 휴대용열화상카메라 T540[제품번호 : 914060]
- 기본사양 : FLIR T540, 24°, 플리어열화상 카메라, 휴대용열화상카메라 T540
- 모델명 : FLIR T540, 24°, 플리어열화상 카메라, 휴대용열화상카메라 T540
- 제품분류 : FA · 로봇 · 제어 > 분석기/측정기
- 제조사 : FLIR
- 거래가능지역 : 전국
- 제품상태 : 신품

 전문 열화상 카메라
FLIR T540
모델: FLIR T540, 24°

인체공학적 고해상도 FLIR T540으로 신속하게 핫스팟 문제를 해결하고 숨겨진 고장을 찾아내며 수리 결과를 확인합니다.

161,472 (464 * 348) 픽셀 열화상 카메라에는 밝은 4인지 LCD와 180도 회전 렌즈 플랫폼이 있어 접근이 어려운 영역에서도 전기 또는 기계 문제점을 쉽고 편안하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1-터치 레벨/스팬과 레이저 이용 오토 포커스와 같은 첨단 카메라 측정 도구를 통해 정확한 온도 측정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분해능, 편안함, 탁월한 성능
중요한 결정을 신속하게
레이저 사용 오토 포커스를 통해 정확한 초점을 보장함으로써 온도 검침을 정확하게 수행해 신속하고 확실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유연한 인체공학적 설계
T540의 광학 블록은 180도 회전하기 때문에 어떠한 각도에서도 편안하게 표적을 이미지화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직관적인 메뉴를 포함한 정전식 터치스크린은 조작은 간편하며 2개의 사용자 정의 버튼으로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세히 보기

 

FLIR T540 | FLIR Systems

인체공학적 고해상도 FLIR T540으로 신속하게 핫스팟 문제를 해결하고 숨겨진 고장을 찾아내며 수리 결과를 확인합니다. 161,472 (464 * 348) 픽셀 열화상 카메라에는 밝은 4인지 LCD와 180도 회전 렌즈 ��

www.flirkorea.com



- 회사명: (주)플리어시스템코리아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8
- 이메일: flir@flirkorea.com
- 제품전시장 : http://flir.bizdaara.com/
- 홈페이지: http://www.flir.com
- 취급품목: 계측/측정장비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