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구부품소재소모성자재

수영장 안전매트 웨이브형태 매트디포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종식되고 여름을 맞이할 줄 알았는데, 그 모습이 아니어서 아쉽기 그지없습니다.,

그래도 곧 코로나가 종식될거라 믿고, 오늘은 수영장 안전매트 웨이브형태 제품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매트디포는 산업안전매트부터, 수영장안전매트, 피로방지 매트 등 다양하게 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수영장매트, 웨이브 안전 매트 A타입[제품번호 : 772553]
- 기본사양 : 수영장매트, 웨이브 안전 매트 A타입, 1.2*1m~6m,PVC,
- 모델명 : 수영장매트, 웨이브 안전 매트 A타입
- 제품분류 : 공구 · 부품 > 산업/도로안전용품
- 제조사 : 매트디포
- 제품상태 : 신품

위 사진은 상세 설명이며, 아래와 같이 말아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이즈에따라 상담 후 진행하셔야합니다.

그럼 매트의 적용사례 및 상세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매트디포의 산업 안전 매트 웨이브  A타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상품개요
바닥이 미끄러운 곳,물기가 있는곳에 필요한 매트로서 수영장,화장실,샤워실,목욕탕,주방,호텔로비,건물현관등 대리석이나 타일 바닥위에 설치하시면,미끄럼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매트입니다.

□ 기능과 특징
표면과 밑면이 동일하게 웨이브 형태로 오픈되어서 이물질이 매트에 위에 쌓이지 않고,바닥으로 모이게되어 미끄럼이 방지되며 물세척에 용이하여 언제든 물세척이 가능하므로 물기가 많은곳에 사용이 매우편리합니다.


□ 적용및 설치
샤워장,수영장,락카룸,대중사우나,주방등 물기가 많은 곳.건물입구,대형빌딩입구,사람의 출입이 많은 입구에 사용하면,물기와 먼지를 제거하여 건물의 내부가 청결해집니다. 설치및 적용사례는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문의는 아래이미지내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고 주문시는 아래와같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정확한 장소를 확인하고,바닥제나 인테리어를 고려하여 색상이나 기능이 적합한지 확인한 후 필요한 기능과 내구성을 고려하여,사용 장소에 적합한 규격을 선정합니다. 또한 경제성과 가격등을 함께 고려합니다.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