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구부품소재소모성자재

미끄럼방지매트, 롤파켓형 안전매트 - 매트디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끄럼방지매트, 롤파켓형 안전매트인 매트디포의 제품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산업용품 또는 도로안전용품으로 매트디포의 안전매트는 매우 용도가 높은데요.

사진을 보시고 내용을 보시겠습니다.

[신제품] 미끄럼방지(안전)롤파켓형[제품번호 : 809171]
- 기본사양 : 0.6*10m/ 0.9*10m / 12.5mm,PVC스폰지+하드커버
- 모델명 : 미끄럼방지(안전)롤파켓형, 흑색
- 제품분류 : 공구 · 부품 > 산업/도로안전용품
- 제조사 : 매트디포
- 제품상태 : 신품

자세한 제품을 확인해보시겠습니다.미끄럼방지를 위한 안전롤파켓형이며 흑색입니다.

이미지만 봐도 미끄럼방지 엄청 잘 될 것 같습니다.

안전롤매트이지만 피로 방지 매트이기도 합니다

아래와 같이 표면이 미끄럼방지 되면서 피로방지까지 같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공사례를 보시면 더욱 이해가 잘 되실 겁니다
공장이나조립라인, 작업장, 계산대, 학교, 강의실, 교회, 안내소, 주방, 등에서 장시간 선자세로 일하는 경우
쿠션 및 충격 흡수효과로 피로경감 및 산업재해예방등에 목적으로 사용하는 PVC스폰지 타입입니다.

식품공장과 자동차 공장에도 매트디포의 안전매트가 깔려있습니다.

안전매트/피로방지매트는 고탄성 재질로 충격흡수 및 피로예방효과가 탁월하며,미끄럼예방(다이아몬드타입) 및 낙하물 파손경감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업무환경의 개선으로 근무의욕향상의 효과가 있으며 바닥재보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문의사항은 아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샘플매트도 신청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 주세요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