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백화점 다아라몰/계측장비

스마트폰을 위한 프로등급 열화상 카메라 FLIR One Pro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부터, 온도계, 체온계 등이 다 품절대란이 발생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중 품절대란까지는 아니어도 자동 열을 측정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등도 기업/기관에서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열화상카메라이지만 스마트폰에 부착하여 사용하는휴대용, 간편 열화상 카메라 FLIR One Pro 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플리어(FLIR)는 세계적인 열화상 카메라 업체로 유명한데요
산업현장 및 일상생활에서 어느덧 필수품이 되가고 있는열화상 카메라 한번 살펴볼까요

하지만 오늘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범용 열화상 카메라보다는 휴대폰에 부착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프로등급의 열화상 카메라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위와같이 아이폰이든, 국내폰이든, 스마트폰 하단에 자그마한 열화상 카메라를 부착하면 열로인한 문제점을 아주 간편하고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FLIR One Pro의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위한 프로 등급 열화상 카메라

FLIR ONE Pro
모델:FLIR ONE PRO - IOS

FLIR ONE 프로를 통해 보이지 않는 문제점을 더욱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400℃까지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강력한 측정 도구가 탑재된 FLIR ONE 프로는 열심히 일하는 당신을 위한 제품입니다. 전기 패널을 검사하거나 HVAC 문제를 찾거나 물 문제를 찾을 수 있는 FLIR ONE 프로는 전문가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도구입니다.

※ 이미지 디테일 및 선명도
열 분해능을 4배 향상시키는 VividIR 화상 처리 기술을 탑재한 FLIR ONE 프로를 통해 가장 필요할 때 보다 세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확장된 측정
최대 3개의 스팟 온도 측정기와 6개의 온도 영역으로 -20℃~400℃의 온도를 측정합니다.

※ 혹독한 현장
매일 현장에서의 혹독한 작업에도 견디도록 설계된 FLIR ONE 프로는 1.8미터 낙하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영상을 살펴보겠습니다.

개요입니다.

정확도 일반적으로 ±3°C 또는 ±5% 주변 온도와 장면 온도 간 일반적인 차이 비율 장치가 15 °C ? 35 °C이며 장면이 5 °C ? 120 °C인 경우 시동 후 60초
비 작동 온도 -20 °C ~ 60 °C
화면상 동작 범위(Dynamic Range) -20°C ~ 400°C
스팟 미터 Off / °C 해상도 0.1°C
무게 36.5g
크기 [H x W x D] 68 x 34 x 14mm
전화 iOS

열화상 카메라 관련 문의는  플리어시스템코리아로 문의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