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유공압유분체화확환경플랜트

석유열풍기 중고, 슈퍼열풍기 - 머신클럽

안녕하세요, 중고 산업기계전문 업체 머신클럽 입니다. 중고 산업기계중 정말 다량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판매하고 있는데요, 고객들과의 거래 시 만족도가 높아 기계장터에서는 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가 있는 업체입니다. 

정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식품포장/유공압화학플랜트/물류운반/환경설비/FA로봇제어/공구부품/금형사출/공작기계/목공,농기계,중장비/전기전자 등의 전 카테고리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정말 많은 제품리스트는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오늘은 최근 많이 찾을 것 같은 열풍기/석유열풍기/슈퍼열풍기 중고기계를 올려볼까 합니다.

금액도 저렴하고, 상태도 괜찮습니다.

[중고기계] 열풍기 석유열풍기 슈퍼열풍기 중고기계[제품번호 : 869217]
- 기본사양 : 슈퍼열풍기
- 모델명 : 열풍기
- 제품분류 : 공구 · 부품 > 히터/버너/열풍기
- 제조사 : 동신열기산업
- 거래가능지역 : 전국
- 인도조건 : 상차도
- 제품상태 : 중고

디테일한 사진 올려볼게요

그럼 슈퍼영풍기 사용상 주의 사항을 살펴볼까요

연료는 백등유(석유)를 사용하고 다른 유류가 혼합된 연료는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열풍기는 직접열이므로 열풍기 토출구 전면에는 불이 붙을수 있는 물질을 피해야 합니다.

실내에사용할 경우 배출기 팬(FAN)을 설치하여  충분한 통풍이 되도록 해야합니다.

실외에서 사용할 경우 눈/비/습기는 피해주세요

자동온도조절기나 타이마룰 설치할 경우 버너안전장차(프로텍트리에이, 광전판)을 부착해야 합니다.

이동시 넘어지거나 충돌하지 않게 주의

<이용방법은 아래을 확인> 

전원을 연결 후 송풍스위치를 먼저 켜고요, 송풍작동이 월할이 될때 점화 스위치르 ㄹ작동시켜 점화를 꼭 확인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열풍기 가동을 중단할 때는 역순으로 점화스위치를 끄고 약 5분간 송풍기만 작동하여 열풍기 내부의 잔열을 배출시킨 다음 송풍기 스위치를 꺼주면 된다고 합니다.

처음 가동되거나 탱크에 기름이 모두 소모 되었을 경우 점화 스위치를 누른 상태에서 연료펌프의 공기 밸르를 열어 중간의 공기를 다 뺸다음 잠그면 바로 점화가 된다고 합니다.

기타 머신클럽에서 판매하는 제품리스트 일부를 함께 올립니다.

문의사항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

 

구매문의 - 다아라기계장터

구매문의 - 다아라기계장터

mc.da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