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일보

[2019 한국기계전 출품업체] (주)케이엔씨, 3D 프린팅, 단일공정-(26)

안녕하세요

저희 산업일보에서는 오는 10월22일(화) 부터 10월 25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기계산업진흥회에서 주관, 2019한국기계전, 한국산업대전 에 참가하는 주요 업체들을 인터뷰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번 한국기계전에서 3D프린팅, 단일공정으로 완성품을 생산하는 첨단제조 기술을 가진 (주)케이엔씨 업체의 인터뷰내용 및 출품제품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2019 한국기계전] (주)케이엔씨, “신뢰도 높은 제품 제공할 것”

3D 프린팅, 단일공정으로 완성품 생산하는 첨단제조 기술

 

[산업일보]
산업계에서 3D 프린팅의 중요성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3D 프린팅은 시제품 제작 등의 과정을 훨씬 빠르게 앞당겨 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현재까지 3D 프린팅은 해외 업체의 제품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중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유통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오는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한국산업대전 2019-한국기계전(KOMAF)+제조IT서비스전(MachineSoft)’(이하 2019 한국기계전)에 참가하는 (주)케이엔씨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3D 프린팅 제품을 제공하고 기술을 지원하는 기업이다.

케이엔씨는 이번 2019 한국기계전에서 EOS사의 금속 전용장비인 M Series와 플라스틱 전용장비인 P Series를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분말 적층제조(AM: SLS,DMLS) 방식의 첨단제조기술로 Polyamide, polystyrene, Metal, PEEK 등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해 시제품 및 완성품을 생산한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SARIX 사의 마이크로 방전밀링 가공기는 정밀 홀 드릴링, 고속 마이크로 EDM 드릴링, 3D 마이크로 EDM 밀링의 특징을 가진다. 복잡한 양 또는 음각 양식에 완벽한 고정밀 3차원 구조의 가공과 공정을 연속으로 자동 마모 보정하는 스핀들과 내장 Micro Wire-EDM 전극 연삭 장치를 결합해 3D 미세가공에 적합하다.

케이엔씨 관계자는 “3D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3D 데이터를 기초로 후가공 공정 없이 단일공정으로 완성품을 생산하는 완전 자동화 방식의 첨단제조 기술”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성실히 응답하고, 신뢰를 잃지 않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이번 KOMAF(한국기계전2019)에 가지고 나오는 전시 출품제품들을 어떤것이 있는지,  미리 살펴 볼까요, 

※ 분야 및 카테고리 : 초정밀시험검사ㆍ제어계측기기금속가공·절삭기계 > 방전가공기(EDM, WEDM)

 제품명 : 초정밀 EDM 방전밀링 가공기

※ 부스번호 : 4홀 4G22

※ 케이엔씨 출품제품 바로가기


한국산업대전/한국기계전2019  출품업체 및 출품제품, 그리고 현장할인정보와 신제품 정보까지 한국기계전(한국산업대전2019)KOMAF 미리가보는 전시회(O2O페어)에서 미리미리 확인해보세요 

미리가보는 전시회(O2OF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