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건설중장비농기계

스마트폰 열화상카메라 - 플리어시스템코리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열화상 카메라를 올려볼까합니다.

열화상카메라 사실 갖고 싶지만 생각보다 고가여서 많이 망설이시잖아요.

또한 형태가 아날로그카메라라, 개인적으로갖고싶다고 구입하기는 살짝 애매한생각이 들때가 많은데요

플리어시스템에서 나온 플리어 원프로 (FLIR ONE PRO) 는 스마트폰에 부착하여 내 스마트폰을 열화상카메라처럼 변경시킬 수 있는 아주 획기적인 제품이랍니다.

스마트폰 모듈만 사서, 필요시 열화상카메라고 활용할 수 있으니 엄청 호기심이 많이 생깁니다.

이 플리어열화상 카메라 FLIR ONE 은 최대 3개의 스팟온도 측정기와 6개의 온도영역으로 -20도에서 400도까지 온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 할때도 매우 유용하고, 단열재, 난방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https://youtu.be/YpW-H2ZevPo

일반 실생활에서 집안/자동차/회사 등에서 필요시 적재적소에 사용한다면 정말 좋을 제품인 것 같습니다.

또한 플리어ONE프로는 1.8미터 낙하에도 견딜수 있는만큼 내구성이 탄탄하다고 합니다.

무게는 36.5g 입니다. 생각보다 살짝 무겁지만, 내내 FLIR ONE 을 껴논 상태에서 사용하진 않을테니까요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flirkorea.com/products/flir-one-pro/#utm_source=Daara&utm_medium=Banner&utm_campaign=32.00.P.DP.KR.flironepro(Display)

 

FLIR ONE 프로 | FLIR Systems

FLIR ONE 프로를 통해 보이지 않는 문제점을 더욱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400℃까지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강력한 측정 도구가 탑재된 FLIR ONE 프로는 열심히 일하는 당신을 위한 제품입니다. 전기 패널을 검사하거나 HVAC 문제를 찾거나 물 문제를 찾을 수 있는 FLIR ONE 프로는 전문가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도구입니다.

www.flirkorea.com

또한 다아라기계장터는 국내 1위 B2B 마켓 플레이스로 10만여 회원사가 제품을 직거래로 사고팔고 있습니다.

추가로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기계장터의 실시간 구매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내가찾는 제품, 그리고 판매자 연락처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mc.daara.co.kr/compare/comp_estimate.php?a=bw&adm=jieyu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