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일보

금속산업대전 2018 저희 산업다아라도 나간답니다.

안녕하세요!

금속산업대전 2018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저희도 금속산업대전 전시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이번 금속산업대전은 2018년 10월30일부터 11월2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됩니다.

같은기간에 서울국제공구전과 함께 진행되는데요,

금속전과 공구는 가까운 사이인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할것으로 예상되네요~!!

금속산업대전2018 전시회 개요입니다.

한국전람(주)에서 개최하는 전시로 이번에는 용접협회와도 함께 진행을 합니다.


부대행사 내용입니다.

다양한 부대행사와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네요.

많은 참관업체분들이 방문하시어 유용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바이어매치메이킹도 진행됩니다.

많은 업체들이 사전 매칭을 통해서 전시회장에서 많은 상담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산업다아라도 많은 방문 해주세요~!!


또한 금속산업대전에 참가하는 업체들의 리스트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현재 198개 업체의 정보와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관사에서 지원하는 사전 프리뷰를 통하면

전시회 뉴스도 사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업체들이 어떤제품으로 출품하는지 사전에

확인할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사전에 여러 정보를 확인해서 그 어떤전시보다 유용하고 효율적인 전시관람이 될수  있도록

지원해준 주관사와 참가업체. 그리고 관람객에게 모두 좋은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온라인 프리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