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일보

정유미, 귀여워할 수 밖에 없게 되는 귀요미 3종세트

정유미, 귀여워할 수 밖에 없게 되는 귀요미 3종세트

 

 

영화 <우리 선희>는 세 남자가 한 여자를 둘러싸고, 그녀가 누구인지 많은 말들이 오고 가면서 새로운 상황을 발견하게 되는 작품. <잘 알지도 못하면서>, <첩첩산중>(단편), <옥희의 영화>, <리스트>(단편), <다른나라에서>까지 홍상수 감독의 영화 속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단골 배우 정유미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 됐다.

단아하면서도 소녀다운 이미지로 알려져 있는 그녀에게서 의외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이번 스틸은 정유미의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유미는 홍상수 감독이 진지하게 디렉팅 하는 속에 선배 배우 김상중과 함께 지도를 받다가 카메라가 있음을 눈치채고 뒤를 돌아 혀를 내밀며 장난을 건다.

그리고 홍상수 감독이 입에 붙는 대본을 수정하기 위해 배우들 옆에서 골똘히 생각하는 동안, 카메라를 향해 나지막하게 장난을 치고 있다. 홍상수 감독 영화에서 유독 생생한 매력을 발산해온 정유미는 이번 현장 역시 좋은 선배들과 존경하는 감독님 덕에 편하면서도 열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현장이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우리 선희>는 정유미의 생생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정유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유미, 이선균, 김상중, 정재영, 이민우 등 매력적인 배우 조합과 함께 홍상수 감독의 새로운 작품 세계로 인도할 <우리 선희>. 새로운 형식에 반복과 우연의 묘미를 알릴 <우리 선희>는 9월 12일, 한국 예술영화의 새로운 경지로 초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