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FA로봇자동제어계측장비

비용절감을 위한 플리어열화상카메라 종류 확인하기

산업체든, 실생활에서든 항상 발생할수 있는 안전에 대한 대비

이제는 안전위협감지 및 사고 예방과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는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들의 여러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FLIR T500-시리즈 ™

전문가용 열화상 카메라


새롭게 출시된 FLIR T500-시리즈는 전문가들이 핫스팟과 잠재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지점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180도 회전형 렌즈 플랫폼과 밝고 선명한 4인치 LCD를 탑재한 FLIR T530/T540 카메라는 작업 환경에 상관 없이 엔지니어들이 손이 닿기 어려운 지점을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카메라 화면에 표시되는 고급형 측정 도구, 레이저를 활용한 자동 초점 기능, 업계를 선도하는 FLIR의 이미지 품질을 활용하면 문제를 빠르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신제품 FLIR C-시리즈

주머니 속 전문가용 열화상 기기

FLIR C-시리즈는 건축물 검사용으로 설계된 세계 최초의 풀-피처급 소형 열화상 카메라로 C-시리즈를 통해 에너지 낭비, 구조적 결함, 배관 막힘, HVAC 문제 등 문제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FLIR C-시리즈는 완전한 기능을 구비한 포켓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로서 건물, 전기 및 기계 설비 등의 진단 및 검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주머니 속에 휴대할 수 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건물의 과열된 부분, 구조적인 문제, 배관 문제, 공기조화시스템의 문제 등을 필요할 때 언제라도 즉시 진단할 수 있습니다. Wi-Fi* 무선 연결을 통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PC에 열화상을 전송할 수 있으므로 동료나 의뢰인에게 열화상 이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FLIR C-시리즈는 부담 없는 경제적인 가격대로 열화상 기술이 제공하는 첨단 기능을 완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LIR TG165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FLIR TG165는 일반적인 적외선 온도계로는 볼 수 없는 온도 관련 문제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열화상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장점:


열 관련 문제를 명확하게 확인

정확한 지점을 표적화

보다 정확하게 측정

신속한 문제해결

보다 안전하고 보다 확실하게

이미지로 문서화

현장에 적합한 내구성

합리적인 가격




더 다양한 열화상 카메라는 다음 블로그에 올려볼게요~!!!열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