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

로봇 가격비교와 쇼핑까지 할수 있는 다아라몰, 지금과는 다른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네요~!

최근 4차산업혁명, 스마트 팩토리 등의 산업체 이슈입니다.

우리나라의 뿌리산업인 기계산업,, 하지만 그동안 산업체는 온라인이 매우 약했는데요.

아무래도 사양 및 가격협의 등이 기본인 산업관련 기계 부품들은 온라인으로 거래하기가 조금 힘들었을 수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이 대세인만큼 보수적인 산업체라도 온라인을 준비 안 할 수 없는데요,

기존 오프라인 거래 방식에 익숙했던 산업기계 부품 업체들의 거래방식을  온라인으로 실현시키려니, 참 막막하고 상상이 안가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 그어려운걸 해낸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다아라몰 인데요, 수년간 다아라기계장터를 통해 산업체 직거래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B2B 직거래 사이트인데요,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모아 ~ 

오프라인 결제를 그대로 온라인으로 옮겨놓은 그동안 없던 아주 멋진 사이트를 이뤄냈답니다.

편리한 견적비교, 가격협의, 결제까지, 또한 판매사들은 개별 대리점관리와 제품관리도 편하게.

그럼에도 입점비, 수수료 홍보비 없습니다.

업체들과 함께 시장을 만들어간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기때문에

어느정도 자리잡힐때까지, 그리고 판매사 고객사가 만족할때 까지 다아라몰에서 그 모든걸 전폭 지원한다고 합니다.


브랜드 입점은 쬐금 까다로운 부분이 있긴 있는데요,. 이미 각 카테고리별 국내 대표브랜드들이 150여개 이상 입접되었습니다.

산업욜 로봇업체들도 입점되었습니다.

KUKA, STAUBLI,,UNIVERSAL ROBOTS, 한화테크윈 등의 글로벌 대표 산업용로봇 업체들도 입점을 했습니다.

산업용 로봇이 사이트에서 거래가 되고 결제가 된다고 생각해 보세요~

정말 획기적이지 않을까요?


이제부터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구매사, 판매사 모두를 만족하는 기존에 없던 B2B 마켓 플레이스의 장이 열렸으니, 다같이 산업체 온라인 거래 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게다가 다아라몰 오픈을 축하하는듯, 다아라의 상징 삿갓맨을 수년간 이행해오신 다아라 김영환 대표님이 문재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답니다.

수년간의 노력과 땀방울의 보상일까요?

아무튼 연이어 좋은 소식으로 다아라몰의 성공을 기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