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식품포장기계물류운반

필터하우징 전문 제작 보고텍 공장 방문기 (1)

오늘은 날씨가 여름처럼 따닷하고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업체 공장 방문이 잡혀서 외근을 나갔습니다.

날씨도 좋고, 정말 외근가기 딱좋은 날씨였네요


오늘방문할 공장은 필터하우징 전문제작업체인 보고텍의 화성 공장이었습니다.

작년에 스틸랜드에서 화성으로 이사오면서 공장을 대폭 확장했는데요,

막 이사왔을땐 간판도 없었거든요,

두근두근 궁금하네요. 그래도 필터하우징으로는 여러가지 특허 및 개발, 제작도 하시고,

기술력만큼은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보고텍입니다.

보고텍 대표님이 설계부터, 제작까지 다 참여한답니다.

필터하우징 전문제작 업체 보고텍의 위치는

경기 화성시 마도면 화성로 580-12 경기 화성시 마도면 화성로 580-12   입니다.

 거의 다 왔을때 저기 수산시장이 보이는데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그리유명하진 않다고 하는데, 그 수산시장 건너편에 들어가는 골목이 있습니다.

들어가는 골목입구에 보고텍이라고 보이시죠?

잘못하다가는 놓치고 걍 지나갈 수 있습니다.

간판이 좀 커져야 할것 같네요~~!


보고텍 입간판에서 골목따라 쭉 100m 정도 들어오면 보고텍이라고 써있는 건물이 보입니다.

건물위로 간판을 삥 둘러놓아서, 멀리서도 잘보이는게, 참 간판을 잘 만든것 같네요

필터하우징, 저장탱크, 화학, 교반탱크, 빠우, 식품기계 등 보고텍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이 나열되어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공장이 크네요~!


사무실로 가려면 뒺쪽으로 쭉 들어가야 합니다.

들어가는 길목에 보이는 필터하우징 입니다. 납품할것들을 이렇게 밖에 두고 있는데요,

헐..누가 가져가면 어쩌나..했더니..

멋진 경비가 있더라구요~!

바로 "경비" 라는 이름을 가진 누렁이 ㅎㅎ

정말 귀엽지요?

필터하우징 전문 제작업체인 보고텍 사무실 가는길에 떡하니 경비가 서있습니다.

아무나 못오겠네요,~~

오늘은 사무실 들어가기 전까지만 포스팅 하고요, 연이어서 공장과 제품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제조업 아직은 영세하지만, 갖출건 다 갖춘 필터하우징 제작 업체 보고텍의 공장 들어가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