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기타

산업용 열처리로 가 궁금하신가요? 공업로 설비/열처리로 종류/공업로설비/ Heat Treating Furnace 에대해 파헤쳐봅니다.

요새 송년회다 망년회다.. 많이 바쁘실 것 같아요..

사람들 만나서 좋고,, 함께 즐거워서좋고,, 관계돈독해져서좋고,, 다 좋은데.,,건강생각하면서 무리하지 마시고,, 순간순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저도 그 순간은 오랜만에 허락된 시간에 자유롭게 풀어져서 기분이 무척 좋은것 같아요앞으로 연말 행사도 많은데.. 감기같은거 걸리지 마시고 컨디션 조절 잘하시면서 화이팅 입니다.. 저는 그만 감기가 걸리고 말았어요  이런저질체력,,, 


12월 3째 주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공업로 설비, 열처리로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겨울이니,, 이런 뜨거운 장비 궁금해지네요~!



열처리로 라는 것은 일정한 온도에서 금속을 가열하여 성분은 동일할지라도 열처리로 작업을 통해 그 조직이 변화되면서 원하는 어떤 무언가를 만들거나 사용할수 있도록 없는 성질에 특별한 성질을 부여한다고 보면 될것 같다고 합니다. 물론 변화하지 않는 금속도 있겠지만요,,

일반적으로 산업용 열처리라함은 대부분 금속을 주재료로 사용하며 종류로는 



담금질 : 가열후 급냉의 방법으로 재질을 경화시키는 법.

뜨임 : 소입한 재료에 인성을 부여하는것(경도를 감소시키는것이라고함)

불림 : 용융상태로 부터 응고하여 입자가 조대화 된 상태를 균질하게 표준화 하는 법

풀림 : 재질을 연화키시고 균일화 시키는 방법 등이 있다고 합니다.



(주)창일테크 는 자동화설비 및 각종 산업기계 전문제조업체로서 공장을 경남 창원의 마산자유뮤역지역에 두고 있습니다.


창일테크의 열처리로 시공 절차 및 사진 입니다.

열처리로, 공업로설비, Heat Treating Furnace



터닝롤, 용접포지셔너, 매니플레이트 및 각종 산업용 열처리로 그리고 대형단조설비를 전문으로 설계, 제작하고 있으며 기초설계부터 설치, 시운전에 따르는 풍부한 시공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터닝롤, WELDING POSITIONER, MANIPULATOR 및 공업용 열처리로의 설계 및 제작기술에서의 최고 품질과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품질의 신뢰를 반영하는 ISO 9001 과 ISO 14001 인증을 도입했으며,  현재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기술연구와 특허출원 및 등록을 진행중에 있는 업체입니다.


추가로 현재 기술혁신 중소기업(INNO-BIZ)을 획득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 회사명: (주)창일테크
-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자유무역 3길 96
- 이메일: chil9927@chol.com
- 홈페이지: http://changil-tech.com/
- 취급품목: 물류시스템,호이스트/크레인/바란스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상기 제품은 다아라 기계장터(http://mc.daara.co.kr)에 등록된 제품이며, 온라인 산업 B2B 1위 마켓플레이스 다아라 기계장터의 추천 회원사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