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FA로봇자동제어계측장비

DI자동세척기, DI water 뜻, Di water활용법, D.I. water 가격정보

 에스디코퍼레이션의 DI water auto cleaning system(자동세척기) 중고를 알아봅니다.^^


DI WATER 자동세척기는 보통 실험실에서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Di water 가 무엇일까요?


Di water는 이온이 없는 초순수 물이라고 합니다.


보통 일반 물에는 양이온(Ca,Ma,NA등), 음이온, 세균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순수한 물(Di water) 를 제조할때 H+이온과, OH-이온만 존재할 수 있도록 세척해줘야하는데, 그런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SD코퍼레이션은 첨단 콘트롤 시스템과 디지탈 기술을 접목하여 기계를 공급하고 응용력있는 생산기술의 경험과 현장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도체, 세라믹, 글래스,스텐레스,스틸 등 다양한 가공솔루션을 가지고 관련 기기를 제작공급 하고 있습니다. 


판매제품들이 multiwire saw,multiblade cutting machine ,광학용 측정 X-ray, Tapping machine,lapping ,polishing machine,자동유리재단기,휭형 다이야몬드 grinding machine,horizontal grinding machine,등을 직접 제작납품하고 있어, 실험기기 를 많이 사용하기에 이렇게 판매할수 있는 제품도 보유하고 있답니다.



사진에서와 같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 판매하는것이며,  2010년 제조입니다.

상태 매우매우 양호하답니다. 가격도 높지 않으니, 상태좋은 Diwater 자동세척기 저렴하게 구매하실 분은 에스디 코퍼레이션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D.i. water 자동 세척기 외에도 각종실험기기 등 많이 판매하고 있으니 더 자세한 상담은 직접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또 에스디 코퍼레이션 제품 외에도 각종 실험기기 중고가 궁금하시면 무료직거래사이트인 다아라 기계장터 에서 제품검색을 통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상기 제품은 다아라 기계장터(http://mc.daara.co.kr)에 등록된 제품이며, 온라인 산업 B2B 1위 마켓플레이스 다아라 기계장터의 추천 회원사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