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기타

코스멕 나사식위치결정핀, 워크서포트, 클램핑부품 전문 경원통상 입니다.

워크서포트, 코스멕부품, 나사식위치결정핀


 산업장비기계 NO.1 무료직거래사이트 다아라 기계장터 추천 제품 안내  "다알아 다아라" 입니다. 전화 문의시, '다아라 기계장터를 통한 제품정보를 보고 전화' 하셨다고 하면 가격, 서비스 등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JIG관련 기능부품을 생산하는 일본 KOSMEK사의 제품을 수입,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이제 기계는 상당한 수준으로 그 성능이 향상되어 있으나 아직까지 JIG&FIXTURE는 그 성능이 기계 수준으로까지 향상되지는 않은 것 같은데 이는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저가형 기능품들을 적용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을 생산하는 데에는 기계 및 주변기기 (JIG&FIXTURE포함)성능이 동시에 향상되어야만 생산성 향상이 가능하며 어느 한쪽이 잦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면 전체적인 생산성이 저하되는 것입니다.

특히 JIG&FIXTURE는 그냥 제품을 고정시킨다는 개념만으로 생각하는 시대는 지나갔으며 몇년을 사용해도 정도에 변함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요기능 부품을 어느 것을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볼수 있는 것입니다.

주요 취급품목: 온도조절관련부품,유공압부품


[신제품] 수동 확경 위치결정 핀[제품번호 : 533206] 
- 기본사양 : 나사식
- 모델명 : VX
- 제품분류 : 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 유공압부품
- 제조사 : KOSMEK LTD.
- 인도조건 : 도착도
- 제품상태 : 신품

 



www.워크서포트.com에서 한국어 카다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경원통상
-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차룡로 12 (팔용동)
- 전화번호: 055-275-2763
- 휴대폰: 010-8781-5000
- 이메일: yesseo2580@hanmail.net
- 홈페이지: http://www.워크서포트.com
- 취급품목: 온도조절관련부품,유공압부품





제품번호 제품명 제품사양 제조사
533222 [신품] 풀 스터드 클램프 플랜지 타입 KOSMEK LTD.
533199 [신품] 하이파워 에어 파렛트 클램프 플랜지 타입 KOSMEK LTD.
533205 [신품] 에어용 확경 위치결정 핀 플랜지 타입 KOSMEK LTD.
533193 [신품] 하이파워 에어 스윙클램프 플랜지 타입 KOSMEK LTD.
533230 [신품] 오토커플러/오토조인트/밸브류 나사식,플랜지식 KOSMEK LTD.
533206 [신품] 수동 확경 위치결정 핀 나사식 KOSMEK LTD.
533218 [신품] 에어용 홀 클램프 플랜지 타입 KOSMEK LTD.
533183 [신품] 푸쉬/풀/직동 실린더 나사식/플랜지식 KOSMEK LTD.
533189 [신품] 하이파워 에어 링크 클램프 플랜지타입 KOSMEK LTD.
533221 [신품] 스피드 컨트롤 밸브(에어,유압) 나사식 KOSMEK LTD.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상기 제품은 다아라 기계장터(http://mc.daara.co.kr)에 등록된 제품이며, 온라인 산업 B2B 1위 마켓플레이스 다아라 기계장터의 추천 회원사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