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일상

카카오 그룹 성격 테스트에서 꼬리 99개 여우 나왔음~

카카오 그룹에서 성격테스트했다

난 여우인것 같지않은데 여우 나왔음


꼬리 99개 여우의 비밀

영민하고 신비로운 여우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상대가 원하는 것을 간단히 파악하고 적절히 이용합니다. 그럼에도 모두가 행복해지는 결과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결코 미움받는 일이 없습니다. 조금만 더 멤버들에게 솔직해진다면 당신은 사랑스러운 여우가 될 수 있어요!  

 

이것만 알면 깜찍한 사막여우로 변신 

눈치가 빠른 여우는 주변 상황과 상관없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사람에게 자기도 모르게 끌리게 돼요. 공과 사의 구분이 확실하고 감정표현이 적은 과묵한 사람을 동경하기도 합니다.  

 

이것만은 절대 조심

치명적인 여우를 절대 적으로 두지 마세요. 반드시 받은 것을 두 배로 돌려줍니다. 여우에게 불만이 있다면 차라리 앞에서 정정당당히 말을 하는 것이 나아요. 여우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최고의 짝꿍

매력 만점 여우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짝꿍은 인기쟁이 돌고래입니다. 누구보다 말이 잘 통하는 둘은 서로가 서로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최고의 짝꿍이에요!  

 

최악의 짝꿍

여우와 가장 상성이 나쁜 짝꿍은 외로운 늑대입니다. 다른 사람의 관심과 호의가 당연한 여우에게 무관심과 무시로 일관하는 늑대는 주는 것 없이 미운 상대입니다. 늑대는 여우의 묘한 신경전을 알면서도 모른 척하고, 그런 점이 여우를 더욱 열 받게 합니다. 


나는 종 맞는것 같다.

좋아하는 캐릭터는 무기력 나무늘보, 인기쟁이돌고래..심테 나온거 보니까, 인기쟁이돌고래들 다 내가 호감이 가는 캐릭터들이다

ㅎㅎ 이거 진짜 맞나봐 ㅎㅎㅎㅎㅎ


우리신랑은 무기력 나무늘보

친한친구들은 악마의 마음 토끼, 정의로운사자,인기쟁이돌고래 등 다양함~


캐릭터 완전귀엽고 은근히 맞는것 같다 ㅎㅎㅎ


 무기력 나무늘보




한번해보세요~!!


http://www.kakao.com/grouptest?ref=group